프로처럼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처럼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처럼 검색 엔진 최적화!

중요한 도구와 방향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열쇠가 여기에 있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몇 가지 방법을 읽어 보십시오.

SEO를 위해 AP 스타일을 쓰는 대신에 SEO를 써봐.

글의 흐름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가능한 한 자주 키워드를 반복해야 한다는 뜻이다.

검색 엔진 거미는 실제로 내용을 읽는 것이 아니라 유효한 키워드를 검색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고 페이지 순위를 올리기 위해 그들을 그곳에 보관할 필요가 있다.

몇몇 증거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보여준다.

Quantcast 점수에 따르면, 방문자가 사이트에 얼마나 오래 머무르는지에 따라 그들의 페이지 랭크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암시하는 증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게시판과 포럼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오랫동안 머물도록 격려할 수 있다.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중요한 도구다.

설명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에서 사이트에 대한 텍스트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이 도구를 현명하게 사용해야 하며, 메타 태그 정보가 간결하고 유용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설명 태그의 품질과 효과성이 좋아질수록, 심지어 당신의 키워드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당신의 경쟁률이 당신보다 더 높은 경우에도,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실제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플래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플래시는 로딩 시간이 길고, 현재 스파이더 검색 엔진에서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없다.

즉, 플래시 애니메이션에 있는 텍스트는 인덱싱되지 않는다.

SEO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검색 엔진이 기어다니고 당신의 사이트를 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얻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먼저 보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찾고 있는 지식을 찾을 수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콘텐츠를 개선하여 사이트 통계를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페이지당 비즈니스의 한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십시오.

하나의 기사를 사용하여 여러 제품을 홍보하는 실수를 피하십시오.

이것은 단지 정보를 희석시키고 세부사항을 찾는 고객을 좌절시킬 것이다.

페이지당 하나의 제품 포커스를 갖는 것이 더 성공적이다.

소셜 미디어 사용법을 알고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Twitter와 Facebook을 넘어서 보십시오.

또한 특정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그룹과 웹사이트가 있어 당신의 웹사이트가 인정을 받도록 도울 수 있다.

다른 관련자와 함께 비즈니스에 참여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고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십시오.

웹 사이트로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개선하려면 올바른 설명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태그를 30단어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이 특정 페이지에 대해 100KB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읽을수록, 사람들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돌려줄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더 높은 순위를 얻기를 원한다면, 그것이 완전히 기능적이고, 명확하며 읽기 쉬우며, 폰트 변경 기능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거미는 물론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되어야 한다.

중복된 내용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모르는 사이에 중복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 상당히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동일한 제품 설명을 여러 페이지에 걸쳐 반복하는 것은 시간 절약에 불과할 수도 있지만 검색 엔진은 시간 절약과 스팸 발송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한다.

타이틀 태그가 중요하다.

이것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오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내용에 대한 독특한 설명이어야 한다.

웹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가 있어야 한다.

또한 너무 길지 않도록 해라.

사이트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주요 검색 엔진을 통해 로컬 목록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와 같은 서비스는 무료 홍보를 제공할 것이고, 이는 다시 당신에게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와 노출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광고하기 위해 무료 또는 저비용의 기회를 사용하는 것을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이 기사에 포함된 제안들에 근거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는 두 번째 검색으로 할 수 있다.

온라인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배운 팁을 실행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