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놀라운 불면증 요령과 요령으로 필요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이 놀라운 불면증 요령과 요령으로 필요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이 놀라운 불면증 요령과 요령으로 필요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불면증은 어떻게 정의되는가? 불면증은 잠을 잘 수 없는 상황을 묘사하는데, 이유가 무엇이든지 상관없다.

정확히 뭘 할 수 있어? 당신은 당신을 다시 잠들게 하기 위한 아주 유용한 전략들을 접하게 될 것이다.

실내 환기와 온도에 주의하십시오.

너무 따뜻해지거나 공기가 탁한 방은 너무 불편해서 잠을 잘 수 없다.

이것은 단지 잠을 더 잘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최적의 수면 조건을 만들기 위해 온도 조절기를 65도 가까이 내려 놓으십시오.

또한 방이 너무 덥지 않도록 여분의 담요를 치운다.

당신의 생활방식에 육체적 운동을 포함하라.

잘 모를 수도 있지만 직장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불면증에 더 많이 걸린다.

잠을 자야 한다고 느끼도록 몸을 충분히 피곤하게 해라.

적어도 저녁에는 2마일 정도는 걸어보도록 해라.

불면증을 예방하고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침실이 안락한 공간이 되어야 한다.

소음과 조명 수준을 적절하게 조절해야 몸이 자연스레 잠들 수 있다.

정말 밝은 알람시계는 피하도록 해.

몸 전체를 지탱하는 괜찮은 매트리스를 사십시오.

불면증이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 것이라면, 밤에 일과를 세우라.

취침 의식은 여러분의 몸이 잠을 잘 준비를 하도록 돕는다.

그것은 당신이 매일 저녁 더 빨리 잠을 자도록 도와줄 것이다.

차체를 북쪽/남쪽 평면 위치에 놓으십시오.

헤드보드는 방의 북쪽에 위치해야 하며, 당신의 발은 남쪽을 향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지구의 자기장과 일치하도록 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나은 조화를 이루게 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의해 맹세한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경련하기 시작하거나 불편함을 느끼는 건강상태여서 긴장을 풀기 어렵다.

경련을 일으키기 때문에 움직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고 당신의 의사가 도울 수 있다.

밤에 잠자리에 드는 일과가 지켜질 때 아이들이 잠을 더 잘 자는 것처럼, 이것은 어른들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깊게 숨을 쉬거나,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거나, 따뜻한 목욕을 즐기세요.

이러한 것들을 꾸준히 하고 건강한 수면을 증진시켜라.

따뜻한 우유가 불면증 환자들의 잠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유제품을 좋아하거나 마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신, 자기 직전에 허브차를 마셔라.

달래주는 천연성분이 가득하다.

건강식품 가게에는 여러분의 필요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혼합물이 있을지도 모른다.

다음날 가져올 수 있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면 밤에 잠을 못 잘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하룻밤 사이에 생각하지 않도록 오늘 그것을 하라.

아직 날이 밝을 때 할 수 있는 걱정을 모두 없애라.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여러분은 다음날 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어떤 지역이 시끄러우면 잠들기 힘든 경우가 많다.

아주 부드러운 소리조차도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이런 경우라면 침실에 있는 소음기를 모두 없애라.

야외에서 소음이 많이 나면 소음기를 이용해 익사시킬 수 있다.

트립토판 결핍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트립토판은 칠면조, 코티지 치즈, 참치에서 발견되므로, 여러분은 그것들을 식단에 첨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5-HTP 보충판을 사용해 보십시오.

세로토닌은 수면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진 트립토판 성분이다.

침대에 누우면 콧물이 나오거나 막히는가? 이 문제는 조사할 가치가 있다.

당신은 무언가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고 치료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공기청정기도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대기 밖으로 배출할 수 있다.

수면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5-HTP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단지 100mg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이와 같은 저선량이라도 우울증을 앓는 개개인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이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복용량을 모니터하십시오.

이러한 조언들이 좋은 수면 습관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이러한 조언들은 다른 불면증 환자들을 도왔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렇다면 얼마나 빨리 결과를 예상해야 하는가? 부지런히 노력하면 첫날밤에는 안심이 될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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