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을 작성하고 보관하는 것이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목록을 작성하고 보관하는 것이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목록을 작성하고 보관하는 것이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가벼운 인지장애와 알츠하이머병을 포함한 기억상실은 노인에게 흔하다.

이것은 고통받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많은 감정적인 혼란과 슬픔을 동반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자신 있게 기억력 감퇴를 직면하도록 도와줄 것이고, 아마도 감소의 진행 속도를 약간 늦출 것이다.

제대로 고용되면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작가들이 속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유사한 니모닉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지식을 공통적인 단어나 항목과 연결하면 그 기억으로 가는 로드맵을 갖게 된다.

대량의 정보를 습득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했을 때, 학습 세션을 여러 물리적 위치로 분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한 곳에 연관시키는 것을 막고 대신 더 일반적인 기억을 장려한다.

여러 곳에서 재료를 외우면 장기 기억으로의 융합도 용이하다.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히 부정적인 생각을 포함하는 모든 과도한 짐을 없애도록 노력하라.

심신에 대한 과도한 스트레스가 단기 기억력 상실과 건망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많다.

스트레스 완화 기법을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전반적인 건강의 일부로서 기억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이 권장된다.

운동을 잘하면 뇌로 가는 산소와 혈액의 흐름이 늘어나 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억은 뇌의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나아가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하는 것은 또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기억력을 크게 해칠 수 있다고 믿는다.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라.

수면은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 모두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마음이 지치면 건망증이 생길 수도 있다.

기억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생선기름은 반드시 식단에 첨가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건망증이 심하다면, 여러분은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보충제를 통해 복용량을 얻는 것을 고려해보라.

공부할 때, 여러분의 공부 환경을 수시로 바꾸도록 하라.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실제로 뇌세포를 재생시킬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뇌는 여러분의 일상의 변화를 감지할 때 일어나는 경향이 있고, 한번 이런 일이 일어나면 여러분의 뇌는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회적 활동을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인간은 유전적으로 사회적 상호작용을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정신은 고공행진을 하는 반면 정신은 고공행진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혼자 혹은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마음은 그렇게 자극받지 않고, 당신의 뇌는 필요한 운동을 하지 못한다.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활기찬 사교 모임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이 예리한 마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상실은 우리가 고령의 친척이나 친구를 생각할 때 가장 흔히 떠올리는 것이다.

불행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지만 자연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때때로 인지력 감퇴는 느려지거나 심지어 멈추기도 한다.

이 글은 독자들에게 기억력 상실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팁을 제공한다.

Close